일 8시간 기준 프리랜서 관리를 위한 근무 관리
주 최대 52시간(기본 40시간 + OT 12시간)을 기준으로 근로자가 원하는 시간의 근무 시간 시작을 기점으로 8시간 근무를 기본으로 운영 및 관리가 가능한 근무 관리 형태입니다.
자유 근로 Type 한비로 HR 추천 운영 기업

재택 근무 유형의 근로자가 많은 기업

출근 시간이 유동적인 기업
자유 근로 Type 한비로 HR
기본 근로제를 기반하지만, 출근 시간을 규정하는 것이 아닌 근로자가 원하는 시간에 근무 시작을 선택할 수 있으며 출근 뒤 기본 근무 시간(8시간)동안 근무하고 자율적으로 퇴근하면 됩니다.
주 최대 40시간 기본 근무를 할 수 있으며 최대 12시간의 연장 근무를 할 수 있습니다.
- 출근 시 : 근로자가 원하는 출근 시간에 맞춰 출근 체크를 하면 출근 시간이 찍히게 됩니다.
- 퇴근 시 : 기본 근무 시간보다 일찍 퇴근해도 8시간 근무를 채우지 않는 경우 조퇴로 저장됩니다.
- OT 시 : 기본 근무인 8시간이 지나면 (휴게 시간 제외) 자동으로 OT가 발생하며 OT를 신청하지 않고 시간이 흘러 퇴근 시간을 누르면 출근 시간을 기준으로 8시간 이후 시간으로 저장이 됩니다.
- 자유 근로제
-
출근 시간이 지정되어있지 않은 근로자는 자유롭게 출근하여 1일 기본 근로 시간인 8시간을 근무하고 자율적으로 퇴근
자유 근로 Type 한비로 HR 운영 프로세스
근로자의 자율적인 출근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자유 근로제’ 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유동적인 근로자의 출근 시간을 시스템에 자동 반영하여 OT시간을 계산합니다.

* 근무 유형에 따라 주, 월 단위로 최대 기본 근무 시간 설정 및 OT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